본문 바로가기

초보의 파워블로거 성장기

블로그 사용 18일만에 다음뷰 베스트 블로거 등극.^^


 

 



일요일 아침....

평소처럼 약간 늦게 일어나서 서프라이즈 하기 전에 몇일전 기획한 일본인 인터뷰를 마무리 하고 블로그에 올린뒤 MBC 서프라이즈 진실혹은 거짓을 봤습니다.

서프라이즈가 끝났습니다.

밥도 먹고 이것 저것 볼일좀 보고  컴퓨터에 파워버튼 꾸욱.!!!


야심차게 준비했던 글이기 때문에 두근두근 하면서 블로그에 접속~~~~

약 1~2시간 정도 경과 했지만 투데이가 200을 넘기네요.

음..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왔군......





그리고 링크된 다음뷰를 찾아봤습니다.







음.... 추천도 잘 하면 30개가 넘겠는걸......



가... 가만..... 이게 뭐지.???





글 옆에 빨간 무슨 영어가 보이는 것이 아닙니까.??

제가 올린 글이 다음뷰 베스트가 된 것입니다.^^


처음엔 옆에 뭐 붙어 있는거 그냥 최신 글의 표시나 뭐 그런 건줄 알고 그냥 지나쳤는뎅...

베스트 표시더군요.ㅋㅋㅋ


그래서 나도 이제 베스트 블로거란 자부심에 제 경쟁의 글은 어떤게 있는지 베스트 글을 찾아 봤습니다.






 
6위 외국인 인터뷰, 일본여성이 보는 한류열풍.....

뭐야.??

이건 내가 쓴 글이랑 너무 비슷하잖아.

내 강력한 라이벌이군..


넌 뭘 얼마나 잘했길래 6위냐.?????

참고로 제 글은 "직접 인터뷰한 일본인(21세 숙녀분)의 한류 인터뷰." 입니다.


그래서 라이벌의 글을 봤는데....




이렇게 제 블로그가 뜨네요.^^

알고 보니깐 다음 뷰는 베스트가 되면 제목도 직원이 쬐끔씩 바꾸나봐요.


11월 말에 티스토리 초청을 받아서

12월2일쯤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몇일뒤 다음 뷰에 등록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베스트글을 한번이라도 쓴 사람의 글은 더 특별하게 노출이 많이 된다는 것을 알고 베스트 블로거들은 뭘 얼마나 특별한가 질투가 났는데

이렇게 제 글이 베스트가 되니깐 기분이 좋네요.^^







오늘자 뷰 블로거와 베스트 블로거 숫자 입니다.

165,323명의 블로거들이 뷰에 등록 되어 있고 베스트 블로거는 372명...

12월 2일에 블로그 시작했으니 오늘날자 12월 20일... 18일차 초보 블로거 엔젤군이 372명의 베스트 블로거에 포함 되다니.. 너무 기쁘네요.^^


생각해 보니 20일간 블로그가 참 많이 성장 했습니다.





12월 1일 접속자는 3명입니다.(이땐 아무런 글도 없는 상황에서 누군가 잘못 클릭해서 들어 온 것같습니다)

그리고 2일 접속자는 1800명.. 무려 6백배가 뛰었습니다.^^




11월 접속자 2명

12월 20일 접속자 16300명...

자그마치 8천배가 늘었네요.^^


저는 큰 욕심 없습니다.

지금처럼만... 딱 지금처럼만 블로그가 쭈~~욱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더도덜도 말고... 딱 12월 1일에서 12월 2일까지의 일일 접속자 성장이나...

11월 접속자에서 12월 접속자의 성장 정도면 딱 적당하겠군요.ㅋㅋㅋㅋ




아직 모르는 것도 많고 불편한 것도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초보에게도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분들 정말 감사 드리고

앞으로는 더욱 신경써서 블로그 운영 하겠습니다.^^

그리고 내일까지 춥다니깐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비회원도 댓글 남기실수 있으니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http://paangel.tistory.com/25 <- 베스트에 오른 글을 보시려면 여기 클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