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젤의 일본 블로그

일본 연예인과 친구가 되었습니다.^^


오늘 기분좋은 일이 있어서 이렇게 보고 하려고 합니다.

보고라기 보다는 자랑이라고 할까요.^^?


저는 블로그를 3개 운영중입니다.
 
지금 보고 계신 한국블로그 하나와 일본에 2개를 운영중에 있어요. (일본 블로그 2개는 똑같은 내용을 다른 한 곳에 복사하는 수준입니다.)

일본의 블로그는 한국과 조금 다릅니다.





                                                                                                  아메바의 로고와 주소입니다.


특히 제가 주로 사용하는 블로그는 ameba(아메바) 라고 하는 인기 블로그 입니다.

한국으로 설명하자면 블로그와 싸이월드가 합쳐진 것이라고 생각 하면 될 것입니다.


한국의 블로그처럼 전문적인 글을 쓰거나 하는 것이 아니라 싸이월드의 일기처럼 자신의 일상을 간략히 쓰고... 1촌과 비슷한 아멘바를 맺어서 인간관계를 형성 하죠.




싸이월드 1촌공개의 자료들처럼 아메바엔 아멘바공개 글이 있습니다. 위와 같은 표시가 아멘바만 볼수 있는 표시입니다.


일본 블로그에서 저는 외국인이라 희소성이 있어서 싸이월드의 1촌과 같은 아멘바 신청이 많이 옵니다. (그렇게 많은 건 아니지만 메일과 쪽지와 함께 아멘바 신청도 꾸준히 오고 있어요)


하지만 오늘은 조금 특별한 아멘바 신청이 왔습니다




제가 아멘바 신청 화면은 캡쳐를 못했지만 일본 블로그에 메시지가 오면 한국의 네이버 메일로 연락이 오는 것이 있는데 네이버에 위와 같은 메시지가 왔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paangel씨
사이키 미카씨로부터, 아멘바의 신청이 도착해 있습니다.


메세지(^-^)/
재일 코리안으로 탤런트 활동하고 있습니다.
응원 부탁 합니다!



재일교포 출신으로 지금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아멘바.. 한국으로 치면 1촌 수락을 부탁하는 내용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아메바라는 블로그가 일본에선 연예인들이 많이 가입해서 팬들과 소통 하는 곳이라고 알고 있는데 일본 연예인이 평범한 저에게 먼저 아멘바 신청을 해줬어요.


그래서 아멘바를 수락하고 저도 다시 아멘바 신청을 한뒤 그분의 블로그를 찾아봤습니다.
(싸이월드 1촌처럼 신청하면 서로 1촌이 되는 것이 아니라 아멘바 신청을 받은 사람도 아멘바 신청을 해줘야 합니다.)

윗글 번역 입니다.


프로필
닉네임 : 사이키 미카
성별 : 여성
혈액형 : O형
출몰지 : 키치죠지, 하라쥬쿠, 시부야 
상세직업 :  탤런트


그분의 프로필중 일부분인데 지금 도쿄에서 외국어 대학교 4학년에 제직중인 직업이 탤런트.!!!



비록 아직 엄청나게 유명하거나 그렇지는 않은 것같지만 제가 열심히 응원해줘서 일본의 보아, 일본의 동방신기가 되어 한국에서도 알수 있는 인기 있는 연예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내가 1호 팬클럽 회원이 될 것이라고 메시지를 보내 줬어요.ㅋ








아멘바 목록들입니다. 허락없이 사진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사진은 초상권때문에 눈을 가렸어요~~~ 그리고 사진 위에 숫자는 제가 블로그에 이미 소개를 했던 분들입니다.(꾸준히 블로그 찾아주신 분들은 아마 아시는 분들도 있을듯.^^)

1번 분은 방금 이야기한 탤런트... 2번 분은 제가 한국관련 인터뷰를 하셨던 분이고 3번 분은 최근 한국여행을 다녀와서 한국여행기를 쓰고 2차 인터뷰를 준비중이신 분입니다.^^

http://paangel.tistory.com/25 <- 2번분 인터뷰 글입니다.
http://paangel.tistory.com/41 <- 3번분 한국 여행기 입니다.

 
제 아멘바 목록들을 보면 동방신기 팬들이 많이 보이는 것같지만........ 네.  실제로도 아메바에는 동방신기 팬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아메바는 일본 최대 블로그중 하나로 연예인들 관련되어서는 한국의 싸이처럼 연예인들의 보편적인 미니홈피라 생각하시면 될 것같네요. 그리고 거기서 가장 인기 있는 연예인이.....





동 방 신 기 .



이걸 한국으로 대입하면 한국의 싸이월드에서 최고의 인기 연예인이 일본가수 라는 것입니다. 에구.... 지금글은 연예인과 친구 되었다고 자랑하려고 쓴 글인데 글을 쓰다 보니깐 아메바란 블로그 소개로 자꾸 빠지게 되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 와야겠습니다.^^


일본 친구들중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없겠지만 이자리를 빌어 아멘바를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한분한분 모두 특별한 분입니다. 하지만 이번 경우는 많은 분들한테 자랑 할수 있는 조금은 특별한 경우이기 때문에 이렇게 한국 블로그에 글을 남겨요.


재일교포라고 하시기 때문에 같은 동포로써 더더욱 응원해서 꼭 일본 최고의 연예인이 되어서 한국에서도 누구나 알수 있는 그런 인기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바레~^^


그리고 오늘은 내가 가장 사랑하는 우리 엄마 생신입니다. 모두 생일축하 부탁드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