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의 파워블로거 성장기

티스토리 초대장 드려요(미션있습니다)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3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위에꺼 잘 보셨나요?

티스토리 초대장 신청 서식입니다. 위 서식을 모두 읽어보시고 아랫글 을 보세요.


저도 아직 초보블로거라서 누굴 초대하거나 이런건 잘 못하는데.. 언젠간 몰라도 저도 초대장이 생겼더라구요.^^ 초대장은 5장을 배급 받아서 어제 한분께 드렸고.  예약된 한분이 계셔서 제가 드릴 수 있는 초대장은 3장입니다.

초대장을 요청하시는 분들은 초대장을 가진 회원이 특권층인양 거만해 보이고.. 이것저것 요구하는 것이 많은 것을 불만이라고 하십니다. 죄송하지만 저도 이것저것 요구를 한 뒤... 여기에 부합하신 분께 초대장을 나눠드릴 계획입니다.

제가 최근 몇가지 설문을 해야 될 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설문에 응해주시는 3분에게 초대장을 나눠드릴 예정입니다. 지금 제가 하는건 초대장 받으실 분께서 저에게 구걸하는 그런게 아니라 제가 오히려 초대장을 받으실 분께 설문을 구걸을 하는 겁니다

설문내용은 총 6개 입니다. 그리고 비공개 댓글 부탁드려요.



설문 시작입니다.(아참 설문하시기 전에.. 성별이랑 연령도 쫌 알려주세요^^)

저는 국가보훈처라는 기관에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중입니다. 그래서 국가보훈처에 관한 것을 질문합니다. 정답은 없이 생각하시는 것을 솔직히 써주세요

1. 초대장을 요청하시는 분께서는 국가보훈처라고 하면 어떤 느낌이 듭니까? 간략히 써주세요.(좋다, 싫다 식은 단답형은 싫어요.ㅠㅠ)

2. 국가보훈처라는 기관에서 하는 일은 뭐라고 생각하세요?

3. 초대장 요청하시는 분께서 가장 존경하시는 보훈위인은.??(국가보훈처에서 말하는 보훈자는 을미사변 이후 국가유공자들을 뜻합니다. 일제시대 이후부터의 가장 존경하시는 위인 한분만 써주시고 그 이유를 간략히 알려주세요)


국가보훈처에 관련된 설문내용이었습니다. 설문지 답게 정답은 없습니다. 그냥 간단히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적어주세요. 예를 들어 2번 보훈처가 하는 일이 뭐라고 생각하냐는 것에....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지원하는 기관인 것같다" 라는 엉뚱한 답변도 솔직히 그렇게 알고 있었으면 그걸로 된 겁니다.


이제 제가 개인적으로 일본 블로그를 사용중인데... 거기에 대한 질문을 드립니다.

1. 당신에게 한번의 무료 일본 여행 기회가 생긴다면 가장 가보고 싶은 일본의 도시는?

2. 도쿄는 일본의 첫번째 도시입니다. 그럼 일본의 2번째 도시는 어디일까요?

3. 당신이 알고 있는 일본어 중 가장 한국인이 많이 알고 있을 것같은 일본어 3개만 써주세요.(한글로 써 주셔도 됩니다)



위에껀 제 개인적 질문입니다. 역시 정답은 없습니다. 2번 일본 2번째 도시가 어딜가요란 질문에... "베이징" 이렇게 쓰셨다고 해도 정말 그렇게 알고 계셨다면 그걸로 된 겁니다.


제가 무리한 요구를 한 것같습니다만 이건 제가 예비 티스토리 회원분들께 부탁 드리는 거에요...

아참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초대장을 받을 당신의 메일주소와 스팸블로그를 만들지 않겠다는 서약, 그리고 블로그 초대장을 받았으면 블로그 가입만 하고 방치하지 않고 사용하겠다는 약속도 해주세요.

메일주소를 써주셔야 초대장 드릴 수 있어요.



위 화면은 제꺼 티스토리 관리자에 들어가니깐 위와 같은 초대하기(4) 란 표시가 있습니다. 한장은 예약된 분이 있어서 남은 3장에 여러분의 메일주소를 빨리 입력하고 싶어요.^^


초대장은 3장뿐이기 때문에 서식에 맞지 않을 분들까지 합쳐서 약 10분정도 응모해주세요.. 많이 응모하시면 좋긴 한데.... 제가 다 못드리기 때문에 죄송할 것같습니다.

선착순은 아닙니다. 그냥 서식에 맞게 글을 쓰신분 중 임의로 3분께 초대장을 드릴 예정입니다.(내일 오전 12시쯤 드립니다. 혹시 응모자가 없으면 선착순으로 변경 될 수 있어요)

초대장은 3장밖에 없으니깐 너무 많이 응시는 하지마세요.(받지못하는 분께 죄송해서요) 단지 서식에 맞지 않는 글들이 있을 수 있으니 10분 정도만 응모해주세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비공개 댓글입니다. 메일주소 쓰시기 때문에 개인정보 관련도 있고.. 다른분께서 설문지 작성하는데 방해가 될 것같아서요.

 <- 이거 추천 눌러주시고 설문조사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