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의 파워블로거 성장기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5장) 미션있어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드립니다.

하지만 초대장을 원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정말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나눠드리고자 몇가지 미션을 정했습니다.

첫 번째 미션입니다.

올해가 6.25 발발 60주년 입니다.
제가 국가보훈처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중인데 국가보훈처와 관련된 내용으로 자신이 생각하는 한국전쟁은 □□□□ 다 란 글을 남겨주세요. 예를 들어 한국전쟁은 다시는 일어나서는 안될 비극이다.. 이런 식으로 부탁 드려요.


두 번째 미션입니다.

http://v.daum.net/link/7655805 <- 제가 국가보훈처 블로그입니다. 이 글에 추천과 댓글을 남겨주시고 아이디와 메일주소를 저에게 알려주세요. (메일주소가 있어야 초대장 드릴 수 있습니다. 초대장을 메일로 드리거든요. 최대한 자신의 메일주소를 아이디로 사용해 주시면 다른 사람이 도용할 일 없겠죠?)

그리고 스펨 블로그를 하지 않겠다는 서약과 최소 한달에 한번이라도 블로그 업데이트 하겠다는 신념이 있으신 분들만 선택 해주세요.

다소 복잡할 것 같아서 정리를 해 드립니다.

내가 생각하는 한국전쟁은 □□□□ 다. 라는 문구와, http://v.daum.net/link/7655805  <- 여기에 댓글을 남기고 댓글 남긴 아이디를 메일주소와 함께 지금 여기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드시 비공개입니다.)

그리고 성별과 연령도 함께 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전쟁은 뭐뭐다에 각 연령과 성별에 따라 어떻게 다른지 알아보기 위함입니다.)


지금 미션은 제 개인을 위한 것이 아니라 국가보훈처에 많은 네티즌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부탁의 미션입니다. 귀찮게 해드린점 죄송해요.



그리고 보훈처 블로그의 댓글은 너무 생뚱맞게 본문이랑 전혀 다른 댓글은 자제해주세요.

또한 내가생각하는 한국전쟁은 뭐뭐다~~ 이건 보훈처 블로그가 아니라 지금 티스토리 초대장 신청 게시판에 성별과 나이, 초대장 받을 메일주소를 함께 주세요

지금부터 이거 지키지 않는 분은 아쉽지만 초대장을 드릴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