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처음 시작 한 사람들은 오늘은 얼마나 많은 사람이 들어왔고 댓글이 달렸으며 어디서 왔는지 많이들 궁금해 하실 겁니다.

그래서 하룻동안 블로그 성적을 확인해 봤습니다.



먼저 블로그 관리자 로그인 



관리자 화면 클릭 



접속자 현황, 유입경로 관찰중.......




다음카페, 다음검색, 티스토리등등......... 여러 곳에서 접속을 하더군요..........



근데... 근데.........


갑자기 생뚱맞은 주소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보는 곳에서 갑자기 사용자가 많아지네요




news.searchina.ne.jp......

중국뉴스 같기도 하고 뒤에 도메인을 보니깐 일본 같기도 하고.... 아무튼 단숨에 유입경로 랭킹 3위로 치고 왔습니다.


그래서 뭐 하는 곳인지 찾아가봤죠.....





news.searchina.ne.jp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여기서 눈에 띠는 글 발견.!! (3시 방향 빨간 표시글)
 
빨간색 표시된 일본어 뜻은 "일본의 한국평판이 신경 쓰인다."(제 글은 일본웹에서 검색한 한국.. 이런 뜻의 글입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한 글이 바로 제 글입니다.(제 글과 조금 다르긴 하지만 다음 베스트 역시 직원이 조금씩 제목을 수정 하는 것을 경험했기에 쉽게 제 글이란걸 알았습니다)



제 글을 클릭을 해 보겠습니다.





빨간 동그라미는 제 블로그의 캡쳐 모습이고 글 내용은 제 블로그에 대한 소개와 함께 제 글을 일본어로 번역 한 것입니다

본문중 밑줄 친부분은  pa어쩌고 하는 일어.. 이건 pa엔제루... 즉 피에이엔젤.. 제 아이디를 말 하는 것 이고 3시 방향의 빨간줄은 제 글의 순위가 무려 2위라는 뜻입니다.


저기 있는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해서 볼수 있어서 클릭을 해 봤습니다.






짜잔~~~ 지금 보고 계신 제 블로그 맞죠.????


근데 이 기사에는 일본어로 제 아이디만 있을뿐, 어디에도 제 블로그 주소는 없습니다.

하지만 순식간에 100명이 넘는 일본인이 제 블로그를 찾아 줬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위에 캡쳐된 제 블로그에 있는 플래시 주소를 보고 찾아오신 분들입니다.^^

만약 저 플래시가 없었다면 제 블로그가 일본 뉴스에 소개 되었다는 것을 몰랐겠죠.ㅎㅎ

2일전 갑자기 다음 베스트에 글이 떠서 어리둥절 하고 기뻤는데

오늘은 갑자기 생각지도 못한 일본 인터넷 뉴스에 제 글이 실리는 경험을 하네요.

하지만 퍼갔으면 제글 주소라도 남겨 주시지...ㅠㅠ(그럼 남들이 말하는 트래픽 폭탄이라도 맞았을 껀뎅.ㅋㅋㅋ)

그래도 다행인게 제 블로그 캡쳐할때 캡쳐 부분이 제가 신경써서 만든 플래시의 주소를 캡쳐해서 많은 일본 분들이 제 블로그를 찾아 주셨네요

특이한 경험이지만 신기하고 좋았던 기억이.^^


일본 뉴스에 소개된 제 글은  http://paangel.tistory.com/28 <- 여기 있습니다.

http://news.searchina.ne.jp/disp.cgi?y=2009&d=1222&f=national_1222_020.shtml <- 여긴 일본 뉴스 주소



일본사람들은 쪼만한 영어를 보고 직접 블로그 찾아주셨는데... 여러분은 밑에 있는 다음뷰나 믹시 추천 하나 눌러주시면 정말 고마울껀뎅.. 일본한테 지면 안되자나요.^^






Posted by 엔젤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