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격전 솔로부대 vs 커플부대 전투력






2009
솔로부대 vs 커플부대 대 격전

올해도 어김없이 솔로부대와 커플들의 최대 격전의 장이 될 크리스마스가 찾아 왔습니다.

2차 세계대전보다 치열했고 한국전쟁이란 민족상장의 비극보다 더 비참했던 두 그룹의 2009 전투에 대해 예상 해 봅시다. 부러우면 지는 겁니다. 커플과 솔로.. 누가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며 승자가 될지 두 부대의 전력을 살펴 봅니다.
안방극장 vs 진짜극장 / 날씨 / 날짜 / 사회 분위기 / 총평

안방극장 VS 진짜극장

1. 나홀로집에1 vs 아바타

2. 나홀로집에2 vs 도사 전우치

3. 나홀로집에3 vs 셜록홈즈

4. 나홀로집에4 vs 뉴문
5. 거침없이 하이킥 vs 시클릿 

2000년대 까지만 해도 솔로부대의 든든한 수장이었던 캐빈장군의 전력이 많이 약화 되며 최근들어 솔로부대가 밀리기 시작합니다. 이때 커플부대는 인간의 모습을 한 전지저능자 아바타 장군을 영입해 올해는 커플부대의 압도적 우세가 예상 됩니다.

그동안 우릴 지켜줬던 미실이가 죽고 안방극장 전력이 급격히 하락.. 광화문에서 우릴 위해 핵무기 제거를 해주던 이병헌과 김태희의 퇴장으로 더욱 암울..ㅠ 그나마 빵꾸똥꾸 여전사의 활약을 기대 합니다

날짜

1. 2005년 일요일

2. 2006년 월요일

3. 2007년 화요일

4. 2008년 목요일

5. 2009년 금요일

 날짜는 예전부터 솔로대원들의 전력이 약했던 부분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어차피 빨간날인거 일요일이랑 겹쳐서 하루라도 못쉬게 하자는 솔로대원들의 전술이 번번히 실패...  더군다나 올해는 금요일이라는 환상조합으로 날짜부분 역시 커플부대의 압도적 우세가 예상 됩니다.

날씨

1. 2005년 (맑음)

2. 2006년 (한파)

3. 2007년 (맑음)

4. 2008년 (맑음)

5. 2009년 (눈 예상.. 그러나 비올 확률도..)

과거 항상 우세를 보였던 날씨 부분에서도 올해는 동장군과 수중기 장군이 동맹을 결성함으로써 이 역시도 커플부대의 우세가 예상 되는 가운데 결전지 D-day를 앞두고 동장군의 변심과 솔로부대 비장의 카드 비장군의 활약 여부에 의한 변수가 있습니다.

사회적 분위기

1. 경제위기

2. 신종플루

3. 경기회복

4. 신종플루약화

5. 화이트크리스마스

이제 솔로부대의 반격입니다. 미국의 경제위기의 시작으로 실종플루 대원의 대 활약속에 사회적 분위기는 파티를 줄이고 대규모 인원이 모이는 것을 반가지 않는 여론이 형성 되었습니다.

하지만 후반기 들어 한국경제의 급속 회복과 신종플루 대원의 전술이 더이상 통하지 않기 시작해 솔로부대의 다소 고전이 예상 됩니다그렇지만 아직까진 솔로부대의 우세

결론

솔로부대와 커플부대의 전력은 살펴 봤습니다. 솔로부대 대원 여러분 올해는 전력을 볼때 커플부대의 무차별 공세로 우리 솔로부대가 다소 열세에 놓인 것이 사실입니다. 이럴때 일수록 우린 뭉쳐야 합니다.

2000년대 이후 모습을 감췄던 나홀로집에 후속편을 위해 뭉칩시다. 크리스마스는 눈 대신 비가 오도록 기우제를 지냅시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솔로부대원의 준비는 요 밑에 있는 공감을 눌러 우리 대원들의 단결된 힘을 만천하에 알립시다.^^

모두들 메리크리스마스~~

공감 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