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관련글

연말시상식에 K리그 선수도 보고 싶습니다.







http://v.daum.net/link/12600510 <- 내년 블로그 목표입니다.!







매년 연말이 되면 공중파 방송 3사에서는 한해동안 자사의 방송을 빛내준 연예, 연기, 음악 부분의 시상식을 합니다. 각 분야별 최고의 활약을 펼친 방송인을 시상하는 것이기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는 사람의 수상소감은 다음날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잘 차려진 밥상에 숯가락만 얹혔다. 아름다운 밤이에요. 등과 같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대상 수여자들의 소감이 있었지만 2010년 MBC 연기 대상에서는 또 다른 의미에서의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상소감이 있었습니다.

김남주와 함께 MBC 연기대상 공동수상자인 한효주는 수상소감을 이야기하는 자리에서 여러 감사하는 분들의 이름을 거론하면서 "양준혁 선수에게 감사합니다." 라는 식의 언급이 있었습니다. 얼마전 방송된 KBS 인기프로 1박 2일에 출연한 양준혁 선수가 한효주의 팬이었다는 내용이 방송을 타면서 이후 한효주는 양준혁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고 판단 됩니다.


▲ 한효주의 수상소감 다음날인 12월 31일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1위 한효주, 10위 양준혁 선수가 올랐습니다.


1박 2일은 양준혁 선수와 함께 이종범, 이대호 선수도 출연했었는데 박찬호, 이승엽 선수와 같이 세계최고의 무대를 뛴 선수나 기록을 남긴 선수가 아닌 한국 프로야구의 영웅들이 공중파 인기 프로에 나왔다는 사실에 해외파 선수가 아닌 K리그 선수도 이런 곳에 나왔으면 어땠을까? 하는 부러움이 있었습니다.

축구와 동시에 삼성라이온스와 롯데를 함께 좋아하는 팬입장에서 야구의 대중적인 인기가 기쁘기는 하지만 그런 야구보다 더 좋아하는 국내 프로축구도 언젠가는 연말시상식에 K리그 선수들의 이름이 언급되는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공감하시는 분은 클릭해주세요~~


축구 선수들은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인 여성을 아내로 맞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축구 대표선수 = 미스코리아 남편 이라는 공식이 성립될 정도로 특히 미스코리아나 연예인과의 관계가 많은데 축구 선수의 부인이 연말대상의 시상식을 받으면 K리그 선수들도 아름다운 밤이에요~~ 를 함께 느낄 수 있을까요?

1박 2일의 은지원은 축구 선수 이동국과 동서지간입니다. 은지원 선수가 연예대상이나 가수대상을 받는다면 이동국의 이름이 나올 수 있을 것이고, 올해 화려한 부활을 한 FC서울의 정조국 선수는 배우 김성은의 남편입니다.

2010년의 한국 프로야구는 특정 마니아층의 소유가 아닌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고 그 결과가 양준혁 선수의 관심으로 표출 된 것같습니다. 2011년은 또 다른 인기 프로스포츠인 K리그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인기와 함께 스포츠 소식 프로가 아닌 여러 곳에서의 노출이 되길 기원해봅니다.

2011년도 올해처럼 한국 축구와 한국 스포츠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