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속 한국/일본인 한국이야기

비(Rain) 일본 인터뷰 최초 공개.!! (내년 방송분)

 


 
2009연 12월 6일, 도쿄 국제 포럼에서, 월드 스타, 비(Rain)의 일본 오피셜 사이트 오픈 기념 팬미팅이 열렸습니다.

한국은 2010년 Mnet를 통해서 방송될 예정이지만 일본에선 인터넷으로 먼저 공개 되었네요.

1월 23일 밤 11시에 방송 될 예정이오니 모두들 많은 시청 부탁 드려요~~~

(제목의 내년 방송분은... 12월 31일에 제가 글을 썼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이른 시간부터 많은 팬들이 국제 포럼장에 모여 입장과 동시에 비(Rain)의 선물을 스탭에게 건네주거나 관련 상품을 사는등 매우 떠들썩한 분위기였습니다.




드디어 팬미팅의 시간이 되어, 약 5,000명 팬은 일제히 박수로 비(Rain)의 등장을 맞이합니다.

무대로부터 큰 소리가 나옵니다. 비 소리와 번개 소리가 나고 주변이 조용해질때 무대를 보는 그 순간 비(Rain)가 히트곡「It's Raining」을 노래하면서 등장해 회장에서는 큰 환성과 박수소리가 들립니다.

계속해서「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훌륭한 댄스와 함께 공연합니다.





사회자 마스다 히데히코씨와 타나카 사나에씨가 등장.

비(Rain):여러분, 오래간만입니다.(환성)

타나카:(Rain)씨의 무대였습니다.

마스다:오늘 훌륭한 팬미팅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일본의 코메디언 마스다 히데히코입니다. 잘 부탁합니다.(웃음)


타나카:(Rain)씨, 다시한번 여러분에게 인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비(Rain):여러분, 사랑하고 있어.(일본어) 오래간만입니다. 비(Rain)입니다. 1개월만에 왔습니다.

마스다:그렇게 오래간만은 아니지요.(모두 웃음)


타나카:비(Rain)씨는 잠시도 쉴 시간이 없네요. 오늘도 한국이 아니고 해외로부터 오신 것 같습니다만

비(Rain):영화「닌쟈·어세신」의 프로모션 때문에, 자카르타에서 왔습니다.

마스다:자카르타는 어떻습니까?

비(Rain):정말로 덥습니다.
*(자카르타 = 동남에 있는 인도네시아 수도입니다)

마스다:이렇게 팬이 많습니다만  자카르타까지 간 팬은 계십니까? 오늘도 전국에서 와주었습니다만 홋카이도로부터 오신 팬은 있습니까?(여러명손을 들면) 오키나와는?(손을 드는 팬이 몇사람) 훌륭하네요.
*(훗카이도는 일본 최북단의 섬이고 오키나와는 한국으로 치면 제주도 입니다. 교통비와 거주비를 생각하면 모두 도쿄까지 가는건 오히려 한국에거 도쿄 가는게 더 저렴 할수 있을 만큼 교통비가 많이 들죠.^^)

타나카:여기에 몇장의 사진이 있습니다. 홍콩 공연으로의 사진입니다.

비(Rain):근사하네요.(큰 웃음)

마스다:홍콩에서는 깜짝 게스트도 오신 것 같습니다만.

비(Rain):재키 찬이 왔습니다.

회장:(굉장하다) 박수!


타나카:
재키 찬 이외로도 누가 왔습니까?

피(Rain):저우룬파도 왔습니다.
(참고로 재키찬 = 성룡, 저우룬파 = 주윤발.... ㅎㄷㄷ 한 사람들이 왔네요...)

타나카:비(Rain)씨가 가는 곳은 스타가 모이는군요. 확실히 온 세상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군요. 이번 할리우드 주연 영화가 공개됩니다만, 어떻습니까?

비(Rain):
1개월간 시차의 문제로 잘 잘 수 없었기 때문에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조금 휴식이 필요합니다. 재채기도 나오고, , 미안합니다.







 

 마스다:할리우드 현지에서의 평판은 어떻습니까?

비(Rain):평판은 매우 좋습니다. 여러분이 사랑해 주신 덕분에, 미국에서도 흥행했고, 한국과 홍콩에서도 동시 개봉했습니다만 모두 기뻐해주셨습니다. 일본에서는 1월 정도로 개봉 된다고 생각합니다만 많은 응원을 부탁합니다.(박수)

타나카:(사진을 보면서) 이 영화의 포스터가 한국 배우로서는 처음으로 뉴욕에 걸리는 것이군요.

마스다:이 때, 뭐라고 체지방이0%라고 들었습니다만.

관객들:네∼?!

비(Rain):그렇습니다. 체지방을 많이 줄였습니다. 영화에 맞춰 운동도 많이 했서 괴로웠습니다. 그렇지만 영화에서도 멋있게 나와서 행복합니다.

마스다:이 장소에 오신 팬 여러분중에도 소수입니다만 다이어트 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비법좀 알려주세요~(알려주세요)!(웃음)
「쥬세요」는 완벽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마스다씨는 는 한국어로 쥬세요 발음.ㅋ)

비(Rain):다이어트 하려고 하면 역시 먹는 양을 줄이는 것이군요.(모두 웃음) 나는 소금이나 설탕 초콜릿등의 지방식은 일절 먹지 않았습니다. 닭가슴살과 야채 아몬드만을 먹었습니다. 그렇지만 일본분들이 좋아하는 스시 등은 몸에 좋은 음식이므로 먹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운동하자마자 다이어트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타나카:(다른 사진을 보면서) 그렇다면, 이런 몸이 되는군요.대단하네요.

비(Rain):이것은 보이지 않아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웃음) 그런 식으로 운동하면 안됩니다.

마스다:다이어트가 끝나고 가장 먹고 싶은 것은?

비(Rain):초콜릿!장어!스시!튀김!(모두 웃음)

타나카:영화안에는 액션 씬도 꽤 많네요.

비(Rain):네 액션도 훌륭하기 때문에, 꼭 봐 주세요.

타나카:완성한 영화를 보면 어떤 기분이었습니까?

비(Rain):뭐라고 하면 좋을까? 매우 훌륭했습니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타나카:향후는 어떤 역을 연기해 보고 싶습니까?

비(Rain):향후는 로맨틱 코메디를 촬영하고 싶네요. 가벼운 역을 연기하고 싶습니다. 물론 액션의 장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스다:코메디는 살찌지 않으면.(큰웃음)

타나카:오늘은 팬 사이트 오픈 기념 팬미팅입니다만, 지금의 심정은?

비(Rain):기쁩니다.(일본어) 매우 기쁩니다. 팬카페가 오픈하면 여러분과 함께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도 많이 접속 하겠습니다.향후는 사이트에 접속 하면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 알 것으로 생각합니다. 많은 애정을 부탁합니다.

지금부터「그 때 나는?」코너입니다.




비(Rain)씨가 영상안의 자신의 행동을 보고 그 다음의 행동을 맞히는 코너입니다. 잘못되면 벌칙이 있습니다.

마스다:기억하고 있습니까?

비(Rain):아마 한번 보면 안다고 생각합니다.

영상이 흘러 3개의 영상으로 비(Rain)씨가 공통으로 말한 말을 맞히는 문제입니다.

유감스럽지만 비(Rain)씨는 틀렸기 때문에 벌칙을 받습니다.

②차례를 선택한 비(Rain)씨.

「동요<곰 3마리>를 」라고 하는 벌칙이 공개되어 대환성입니다!

비(Rain):잊어 버렸습니다.

그러자 팬분들이 함께「곰 3마리」를 노래하고 비(Rain)씨도 귀엽게 노래했습니다!

그 후의 두 개의 영상도 비(Rain)씨는 틀렸고 벌칙으로서「귀여운 표정 3 세트」라고 마이클 잭슨의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계속 된 코너는「이미지에 관한 코너」입니다.

팬이 생각하는 비(Rain)씨의 이미지는 어떤 이미지인지를 맞히는 코너입니다.

1.비(Rain)씨의 매력 포인트는00이다.

비(Rain):
마스다:엉덩이 
팬:
①눈
②웃는 얼굴
③입

2.매일 빠뜨리지 않고 하는 것은00이다.

비(Rain):운동
마스다:거울의 앞에서 육체 체크
팬:

①트레이닝
②양치
③엄마에게의 기도

3.만약 투명 인간이 되면00이 되고 싶다.

비(Rain):세트를 들여다 본다
마스다:목욕탕(너무 적나라하게 쓰는 것은 조금 부끄러워서, 목욕탕이라고 썼다고 합니다)
팬:
①여탕에 들어가는
②남들이 하는 자신의 이야기를 듣는
③장난을 하는

비(Rain):나는 투명 인간이 되면, 여탕에 들어갑니다. 온천 진짜를 좋아합니다.(일본어) 2년전 하코네 온천에 다녀 왔습니다.

4.무인도에 하나만 가지고 갈 수 있다면, 00을 가지고 간다.

비(Rain):스시(스시는 망가진다고 하면, food로 바꾸었습니다^^)
마스다:고추장
팬:
①가족 사진
②음악 플레이어
③애견
비(Rain):애견은 데려서 갈 수 없어요. 애견보다는 닭이 좋네요. 뭐든지 음식이 최고입니다.(모두 폭소)

계속해서 팬을 위해 준비한 선물 추첨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마스다:내일부터의 활동을 가르쳐 주세요.

비(Rain):팬미팅의 다음은 라스베가스에서 콘서트가 있고 그 다음은 드라마인가 영화를 하고 싶습니다. 또 1월에는 오사카에서 콘서트가 있으므로 여러분 꼭 와서 즐겨 주세요.

비(Rain)씨는 퇴장하고 비(Rain)씨의 프로듀스로 화제가 된 신인 그룹 MBLAQ(M·블랙)가 등장해 훌륭한 무대를 보입니다.



MBLAQ(M·블랙)의 무대가 끝나고 비(Rain)씨가 재차 등장.

「Rainism」,「I Do」를 노래

비(Rain):여러분 오늘은 정말로 감사합니다. 지금, 마지막 곡이 남아 있습니다. 오사카 공연에도 반드시 와주고 영화도 개봉하면 반드시 봐 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여러분을 위해서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다음의 곡을 노래합니다.


마지막 곡,「안녕라는 말 대신에」가 끝나고 팬미팅은 종료.

여러가지 스케줄로 피곤한 비(Rain)씨입니다만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은 어느 스타보다 강력하게 느껴졌습니다. 앞으로도 훌륭한 무대 훌륭한 연기를 보일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합니다.



지금 인터뷰는 2009년 12월 6일 도쿄 국제포럼에서 개최된 팬카페 오픈 기념 팬미팅 인터뷰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2010년 1월 23일 토요일 오후 11시 M-net 에서 확인해 보세요.

J.TUNE CAMP RAIN JAPAN OFFCIAL SITE:www.rain-jungjihoon.jp
문의처:J.TUNE CAMP RAIN JAPAN OFFCIAL SITE 사무국
mail:info@rain-jungjihoon.jp

팬미팅은 한국100% 엔터테인먼트 채널 Mnet에서 독점 방송합니다.
방송 일시:1/23(토) 오후 11:00 ~ 새벽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