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의 파워블로거 성장기

초보의 파워블로거 성장기. 다음과 네이버의 위력

 







얼마전 방문객이 7만을 돌파했습니다.^^

약 60일동안 7만분이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셨습니다.

1월 15일쯤 5만을 돌파하고 19일쯤 6만돌파... (4일에 1만분이 찾아주셨네요.^^) 그리고 26일에 7만명을 돌파 했습니다.


방학때문일지 모르겠지만 최근들어 한동안 하루에 약 2천분께서 제 블로그를 찾아주고 계십니다.


최근 이렇게 많은 접속자를 기록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네이버와 다음의 위력입니다.


우리나라 양대 포털사이트에서 저를 예쁘게 봐주셨는지 제 블로그 홍보를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상징이 된 박지성... <- 이게 제 글이에요.ㅋㅋㅋㅋ 가장 상단에 제 글을 올려주셨네요.^^


http://paangel.tistory.com/66 <- 저 글은 여기에서 보실수 있어요



짜잔~~ 축구채널 랭킹 9위~~ 드디어 파워블로거로써의 길이 보이는군요.ㅋㅋ




다음뷰에 축구관련글 8개를 보냈는데 그중 3개를 베스트에 뽑아주고 2개를 이슈글에 선정.. 그 결과 축구관련 블로그 9위에 올랐습니다.^^

네이버는 이런 거창한 수식은 없지만 기성용과 박주영선수가 활약을 했을때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들 이름이 올랐지만 블로그에선 제 글을 최상위권에 노출시켜줬습니다.


이청용 선수가 골을 넣었을때 제가 이청용 관련글을 썼고 아주 잠깐이지만 네이버에 "이청용"을 검색하면 제 글이 가장 위에 올려진 적이 있습니다.

파워블로거란 지속적으로 네티즌들이 찾아주는 블로거라고 생각 하니다. 그래서 방문자 못지않게 유입키워드에도 신경을 쓰는데 어제 유입키워드 숫자가 제가 지켜본 숫자중 최고치를 경신했네요.


381개의 각기 다른 키워드로 제 블로그를 찾아 주셨습니다. 감사해요~^^



아직 2달은 안됐지만 네이버랑 다음에서 저를 이쁘게 봐 주시니 파워블로거로 성장 하는 것에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입니다.^^



아참... 블로그의 가치를 알아보는 사이트도 있더군요. 과연 제 블로그의 가치는 얼마나 될까요.??




http://blogyam.co.kr/ <- 여기 가면 여러분 블로그도 한번 가치를 평가 해보세요. 60일 사용한 블로그 가격이 56만5천원.. 하루에 약 1만원 정도라.. 꽤 괜찮은 금액이군요.




이 글을 보고 계신 모든 블로거님들께서 함께 파워블로거가 되는 그날까지... 모두들 힘내자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