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속 한국/세계인의 한국이야기(일본제외)

평범한 중국인의 럭셔리 한국여행 2회(서울여행)



평범한 중국인의 한국여행기 2회 입니다.

1회에 이어 2회 입니다.


1편 보시려면 클릭

제목이 럭셔리지만 실제로 럭셔리 여행은 아니고 단지 가끔 럭셔리 스타일이 몇개씩 있기 때문에 넣었습니다.

1편의 제주도 호텔 가격도 그렇고... 여러 정황상 저가 한국여행이 아니라 확실히 럭셔리 한국 여행 상품인듯...













서울로 가는 비행기에 탑승
사진은 장 스튜디어스의 사진, 선망의 직장인 승무원에 청바지와 티셔츠를 입고 출근..








서울공항은 약간 모퉁이의 면세점..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나와 친구는 제주도 면세점에서 DIOR, GUERLAIN의 가격이 국내보다 200 이나 저렴... 찾아 갈수 밖에 없었다.
(DIOR, GUERLAIN 프랑스 화장품 메이커)






시간이 정오에 가까워 집니다.
서울에서 첫 식사, 한국 인삼 닭고기 요리 입니다. 아마 120위안 정도 입니다.
(100위안은 한국돈 1만7천원.. 120위안이면 쫌 비싸네요) 
탕도 맛있지만 이 요리의 맛은  닭 고기 본연의 맛입니다. 
여자애들이 굶주림을 해소.






이후 군사 분계선을 보러 갔는데... 큰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다음 관광명소는 기관차 다리이지만 그때 전화를 하고 있어서 가이드가 말해준 다리에 대한 내용은 기억이 나지 않네요.
그러나 경찰은 다리의 이야기가 재미 있다며 자꾸 가까이 가고 있습니다.






여기도 전화를 하고 있어서 설명 내용이 기억 나지 않는..
정말 드물게 입었던 소녀풍 옷을 입었지만 폭우가.........ㅠㅠ






커피를 주문해서 마시고.. 위의 사진 이름이 기억나지 않네요.. 용서해 주세요.ㅠ
커피가 맛있습니다. 1200원의 표시가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서울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천국 명동으로 알려진 거리..
여러개의 거리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것으로 생각 될지도... 여긴 의류매장, 화장품 가게가 아주 많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의 간판 또한 휘양찬란하고 대부분은 주로 한국음식과 일본요리 뿐 아니라 여러 음식점이 있고 사람들은 최근 트렌드의 옷들을 입고 있습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폭우로 인해 사진이 많이 흔들...





친구의 사진 캡처.. 그리고 잘 생긴 남자의 그림...^^

명동 - 많은 젊은이들이 최신 패션으로 옷을 차려입고 기름기가 있는 음식을 먹지 않아요. 아마도 기름기가 피부에 안 좋은 것을 잘 알고 있는지도.. 물론 한국여성들의 스타일은 화장기술과 성형 수술도 중요한 역활을 했을 것이다.

화장품 가게도 매우 많아 MISSHA,THE FACE SHOP과 같은 대부분의 한국 브랜드 제품, 또한 처음 보는 화장품들도 많습니다.
그리고 작은 선물들을 비정상적일 만큼 열정적으로 샀다.
예를 들면 성형 스폰지, 펜, 또는 플라스틱 폴더, 기타등등....  불행하게도 한국 메이크업은 약간 차갑게 해서 그냥 매니큐어와 마스카라와 같은 마스크를 샀다.





의류 가격이 매우 비싼 것같네요.. 위의 가격 절반 정도가 되었으면...
그럼 아시아, 일본사람과 중국사람이 더욱 많이 살 것같다.






한국은 항상 새로운 스타일의 옷으로 가득 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 명동의 일부만 갔다는 느낌이..






난 명동에서 시간이 촉박했다 복잡하기도 했고 폭우.... 친구는 작은 물건들을 샀습니다.
우리가 걸었던 거리는 젊은이들의 거리라고 생각 됩니다.

여기는 도매시장, 예쁜 것도 많고 가격은 더 예쁩니다.^^
가방과 옷들..  다른 여행객과 함께 THE FACE SHOP의 가이드 투어... 정말 강력하고 많은 TFS 구매...  몇개를 구입했는지 알수 없을 정도..

(TFS는 매니큐어나 화장 같은 것을 지우는 세정제로 추정)






야간의 호텔.. 아주 좋고 깨끗한 벽에 벽지... 화장실과 욕실도 별도 입니다.







거기에 거대한 TV와 컴퓨터..
컴퓨터에 중국어 설치후 중국 친구와 하룻동안의 일들에 대해 채팅을 했다.







경북궁 관광의 날
차가 조금 있는 거리의 풍경








서울의 아침... 가끔씩 하늘이 흐림







사람들이 일찍 일어나 서둘러~~~







景福宫是朝鲜王朝(1392~1910年)时期韩国首尔(汉城)的五大宫之一,也是朝鲜王朝的正宫,它是朝鲜王朝的始祖——太祖李成桂(1392~1398年在位)于1395年将原来高丽的首都迁移时建造的新王朝的宫殿,具有500年历史。 경복궁은 조선 왕조 (1392 ~ 1910) 서울의 기간 동안, 한국 (서울), 하나의 5 대 궁 중입니다 또한 조선 왕조의 조상 - 태조 리 성 - 계동입니다 긍정적인 조선 왕조의 궁전입니다 () 1392 ~ 1398 통치 한국에서 1395 마이 그 레이션의 원래의 수도 500 년 역사를 함께 새 왕조의 궁전을 건설. 中国古代《诗经》中曾有“君子万年,介尔景福”的诗句,此殿籍此而得名,因位于首尔北部,也叫“北阙”。 중국 고대 음악의 "도서" "신사 년, 반지, 서울 경복궁,"시는,이 복도를 따라 이름을 찍고, 서울의 북쪽 부분은 없기 때문에, 또한 북부 그리고 난 "라고도 불려왔다." 景福宫是首尔规模最大、最古老的宫殿之一,是韩国封建社会后期的政治中心。 경복궁 서울에서 가장 큰 고대 궁전에서 한 말 봉건 사회의 한국 정치의 중심입니다. 1592年日军入侵时将宫苑的大部建筑物破坏,到高宗5年(1868年)重建时只有10个宫殿保持完整。 황실 법원 건물 대부분의 1592 임진왜란, 고종 5 년 (1868) 재건 궁전, 10 때 그대로 유지 파괴 될 것입니다. 景福宫占地面积达15万坪(约合50公顷),呈正方形,南面是正门光化门,东面是建春门,西面是迎秋门,北面是神武门。 경복궁의 남쪽 정문 광화문, 지안 - 천 동쪽 게이트, 서쪽 문 Yingqiu 광장했다 최대 15 만 평 (약 50 헥타르), 방법의 면적, 북쪽 Shenwu 남자.
游客在游览宫阙时可以观赏被指定为宝物的“交泰殿峨眉山烟筒”、“慈庆殿十长生烟筒”、“庆会楼”、“獬豸麒麟”等。 방문자 보물의 "크로스 타이 템플 마운트 Emei 굴뚝"로 지정되었다 투어 궁전을 볼 수있는, "Ci 청나라 장수의 굴뚝에서 다이애나 10", "Gyeonghoeru", "해태 유니콘"등등. 处于景福宫对面的冠岳山是火山,所以“解太”有阻止火灾之意、“麒麟”意含选拔贤良。 경복궁 Gwanaksan 화산, 그리고 "솔루션도"이미 화재를 방지하기위한 것입니다 반대로, "유니콘"미덕의 선택을 암시. ————以上文字为百度,感兴趣的人可以自己百度…… ---- 바이로 위의 언어, 관심있는 사람들이 바이 두를 소유할 수 ...






4면을 따라 있는 해태... 맞습니까.??






궁전은 매우 작지만 컬러를 사용해 아주 아름답습니다.
신선하네요






궁전 모퉁이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







서울의 새로운 역사 거리... 한국 정부는 2억위안 투입(이후 돈이 엄청나게 지출되어 수십억위안이라고 합니다)
도시의 냄새가 나는 개천을 환경적으로 바꾼 모습에 일본과 대만의 관광객들이 많았습니다.
아름다운 거리에 물놀이 하는 공간이라는 생각

(청계천 사업비에 대해서 놀라는듯... 1위안이 약 170원... 1억 위안이면 170억이니깐 수십억위안이 아니라 수백억 위안도 넘어 설듯 하네요.ㅋ)






이후 개천에서 아직도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친구 샤오 또한 사진...







친구는 마실 것을 구입... 하나는 커피, 또 하나는 보리 콜라
처음 구입했지만 아주 좋은 포장입니다.^^

(맥콜을 외국 사람들은 보리콜라로 표현 하네요.ㅋㅋ)







한국의 전통 가옥, 남산 한옥 마을.. 서울에서 만든 도시와 농촌의 전통 한옥, 각 주택은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있다.
남산의 재산과 같은 몇가지가 여기 있을 것입니다.
전통적인 활동뿐 아니라 한국 문화 체험도 가능하며 서울에서 전통 결혼식을 위한 중요한 장소 입니다.







더 많은 주택과 새로운 장소, 전통 방식으로 연주하는 여성도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복을 입은 친구.. 불행이도 나와 함께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제주행 비행기로...
친구의 빨간 손톱에 있는 탑승권은 양파 껍질처럼 얇네요.


3편이 완료 되었습니다.

http://paangel.tistory.com/32 <- 3편 보시려면 여길 클릭 하세요





2편으로 완결 하려고 했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3편까지 나눴습니다.(사진이 너무 많아서 스크롤 압박이 대단해서..)

3편은 쫌 아이러니 하게 다시 제주도로 갑니다.




-회원가입 없어도 댓글 남기실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