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개인적인 생각을 쓰는 종합 블로거입니다.  그러던 중 2010년 6월 남아공 월드컵을 계기로 종합 블로거에서 축구에 집중하는 축구 블로거로 완전히 탈바꿈을 했습니다.

예전부터 축구관련된 이야기를 종종쓰긴 했지만 월드컵때 쓴 글이 연이은 대박으로 생각지도 못한 수익이 생기고, 다음뷰의 블로그 순위가 수직 상승을 했습니다. 이때부터 제 블로그는 축구를 중심으로 한 블로그가 되었고 지금은 피스퀸컵 블로그 기자단이 되었습니다.

제 블로그가 이렇게 성장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모두가 블로그를 찾아주신 네티즌 여러분들의 공입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 덕분에 저는 몇몇 단체에서 상품도 받고, 상금도 받고, 광고비도 받았습니다. 이렇게 항상 다른분들에게 도움만 받다가 드디어 저도 뭔가 베풀수 있게 되었습니다.

엔젤이 네티즌님들게 드리는 선물은 3가지 입니다.





엔젤이 드리는 첫 번째 선물

축구 블로거 답게 축구공을 드립니다.

축구공이 필요한 이유를 짧은 댓글로 적으시면 10개의 단체에게 피스퀸컵 사용구 5개씩을 드립니다.

참여하기 <- 참여하실 분은 여기를 클릭해주세

 



엔젤이 드리는 두 번째 선물입니다.

피스컵은 축구라는 세계 최고의 인기 스포츠로 세계의 평화에 기여하기 위해 만들어진 대회입니다. 이런 취지에 맞게 축구로 세계 평화를 지키는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을 소개 하시면 됩니다.  선정되신 분들에겐 아스토레라는 브랜드의 스포츠 의류를 드립니다.


참여하기 <- 참여하실 분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선물 받아가실 분들은 클릭해주세요.^^
 


엔젤이 드리는 마지막 선물입니다.

위의 두가지 선물은 이벤트성으로 당첨이 되어야 한다면 이번 선물은 신청하는 모든 분들께 지급되는 선물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나오는 게시판에 피스퀸컵 참가신청 사연과 함께 단체 사진 또는 동영상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럼 전원에게 피스퀸컵 초대장을 드리며 2팀을 선정해서 200만원 상당의 아스토레 축구용품을 드립니다.


참여하기 <- 참여하실 분은 여기 클릭해주세요


사실 제가 드리는 선물은 아니라 피스퀸컵에서 드리는 선물이지만 제 글을 보고 참여하신 분들이 선물을 받아간다면 정말 기쁠 것 같아요.

최근 청소년 여자축구팀들의 잇다른 선전 소식에 모두들 많이 기쁘셨죠?

2010년 10월 17일부터 23일까지는 수원에서 또다른 여자축구의 영광이 펼쳐질 2010 피스퀸컵이 개최 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며 여러가지 선물도 받고, TV가 아닌 현장에서 여자축구 감동을 느껴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엔젤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걸어서 하늘까지 2010.10.03 00: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제 축구블로그로 거듭나셨네요~~축하드립니다.
    근데 전 세계여행으로 찾아왔는데 좀 아쉽기도 해요 ㅠㅠ
    축구는 보는 건 좋아하지만 읽는 건 익숙치가 않아서 말이에요^^
    아무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엔젤로그 2010.10.03 00: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여행 이야기도 기대해주세요~^^

      중국2회, 일본2회 여행을 했는데.. 아직 4회의 여행이야기중 완결된건 하나도 없고, 여행이야기 시작도 안한게 더 많답니당.ㅎㅎ

      하늘님 생각해서 이제 여행이야기에 집중해야겠어요..ㅋㅋ

  2. 김대리 2010.10.06 11: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PA앤젤님 모임때 뵙지 못해 아쉽네요~대신 온라인에서 앞으로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티스토리 툴바